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소인국테마파크

by 별과사탕 2023. 10. 5.

제주도 여행할 땐 제주투어패스를 잘 사용하면 가성비 있게 여행할 수 있죠.

오늘은 제주도 아이랑 가볼 만한 곳 제주투어패스 후기 소인국테마파크 편입니다. 

소인국테마파크 입장료,주차장,관람 후기들에 대해 알아보아요.

 

 

소인국테마파크 관련 정보

 

▶위치: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78

▶영업시간: 09:00~18:00 (17:00 마지막 입장)

▶입장료: 성인 11,000원 청소년 8,000원 소인 6,000원(제주투어패스 이용시 추가금없이 무료입장 가능)

▶주차: 주차장이 엄청 넓습니다. 주차비 없습니다.

▶관람정보: 반려견은 관람 시 목줄 필수 대형견(25kg) 이상은 입장 불가

                     휠체어와 유모차 무료로 대여 가능

                     코스 안에 무인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으나 음료는 없음.

피사의 사탑자유의여신상모아이석상
첫번째 구역

첫 번째 구역

첫번째구역에는 국회의사당, 대법원, 타워브리지, 자유의 여신상, 피사의 사탑, KBS방송국, 목조건축, 모아이석상, 오페라하우스, 카이저빌헬름교회, 덕수궁 석조전이 있었어요. 피사의 사탑에서도 아들과 한참이야기를 나눴네요 ㅎㅎ 피사의 사탑이 매년 기울어진다해서 쓰러져 무너지면 어떻게 하지라고 생각했는데 얼마 전 뉴스에서 오히려 지금은 바짝 세워지고 있다고 ㅎㅎ 이러다가 이 모형도 몇십 년 후엔 고쳐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불국사좌불상
두번째 구역

두번째 구역

 

두 번째 구역에는 불국사, 좌불상, 첨성대, 서유기, 발파인별궁 등 이 있었는데 한국 건축물들도 군데군데 보였는데 저는 불국사가 크기면에서도 그렇지만 자세히 보면 정말 디테일하게 잘 구현해 놔서 실제 불국사를 가서 몰랐던 부분까지 잘 살펴볼 수 있어서 아이와 한참을 살펴봤습니다.

 

경복궁청와대개선문
세번째 구역

세 번째 구역

 

세 번째 구역에는 개선문, 백악관, 청와대, 경복궁, 모스크바대학, 한국은행 등 이 있었습니다.

서울여행을 가서 경복궁을 꼭 가자했는데 더위로 포기했었거든요. 경복궁을 살펴보고 아 포기하길 잘했구나 싶었어요. 축소물도 저렇게 큰데 실제로 갔으면 여름에 죽었을 것 같아요 ㅎㅎ 역시 우리나라 건축물은 우아하고 멋지네요.

 

네 번째 구역

 

네번째 구역에는 비행기, 가마터, 인형광장, 러시모어상 등이 있었습니다.

러시모어 산의 초대 대통령 중 위대한 4인에게 헌정되어 화강암 언덕에 새겨져 있는 조각 아시죠

그 네 명이 누군지 아들과 맞춰보기 하다가 제가 져서 결국 코스 도중에 있는 무인 아이스크림가게에서 돈을 지불했습니다. 매점 근처에는 역시 아기들도 좋아할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도 소소하게 전시가 되어있고  군데군데 나무에 앉아 쉴 그늘도 있었습니다.

앙코르의 미소
다섯번째 구역

다섯 번째 구역

 

다섯번째 구역에는 숭례문, 자금성, 만리장성, 바위의 돔, 앙코르의 미소, 비에르탄 교회 등이 있었는데 만리장성은 이건 뭐지 싶었어요 ㅎㅎㅎ

 

에펠탑
여섯번째 구역

여섯 번째 구역

 

마지막 여섯번째 구역에서는 에펠탑, 오사카성, 버킹엄 궁, 피라미드, 스핑크스, 타지마할 등이 있었어요.

역시... 사진 찍는 줄이 길었던 곳은 에펠탑 앞이었는데요. 크기도 엄청 컸지만 실제 철골 구조물로 축소하여 정말 디테일이 예술입니다. 프랑스나 유럽 여행을 가보고 싶다는 아들이라 반응이 제일 핫했네요. 하지만 저는 이집트문명을 너무 사랑했었기에 이 구역이 너무 행복했습니다.ㅎㅎ

 

후기

저희는 하나하나 설명문 살펴보고 아이스크림 가게 들어가서 한 개씩 먹고 나무그늘에 가서 십 분 정도 쉬었는데 16시에 입장하여 17시 20분쯤 되니 관람이 끝났답니다. 다른 분들은 두 시간 소요된다고 하시던데 저희는한 시간 정도 코스였던 거 같아요. 신랑이랑 초등딸은 옆집 헬로키티를 보러 가서 2시간 후에 만나기로 했는데 덕분에 저희는 실내로비에서 편안하게 핸드폰을 하며 18시까지 기다렸답니다.ㅎㅎ

어린아이들도 한 번쯤 볼만하지만 어른이나 세계유적에 관심이 많은 편이면 혹은 사진을 정말 그럴싸하게 찍으신다면 사진 찍기 좋고 재미있는 곳이 될 거 같아요. 입장료를 내고 (네이버 할인도 있어요) 오기에는  솔직하게 soso 하지만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한다면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