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도 중학생도 좋아한 제주투어패스 후기 점보빌리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제주도를 매년 가는데 너무 좋아 다시 가보고 싶은 곳과 가보지 못한 새로운 곳을
적절히 섞어가며 계획해야 하다 보니 저는 늘 여행 전 논문을 한편 쓰는 기분이랍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계획세우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1. 점보빌리지 정보
▶ 위 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319번 길 31-11
▶ 연락처 : 064-792-1233
▶ 영업시간 : 매일 10:00 ~17:30
▶ 공연시간 : 1회 50분 13:30/15:16:30 (코끼리 트레킹은 수시로 한다네요)
2. 점보빌리지 후기
-13:30 공연을 관람하기 전 한 번 더 유선으로 공연이 하는지 확인해 보았고요
30분 전까지 오라고 적혀있었지만 팝콘을 사 먹지 않는다면
화장실 이용하고 바로 들어가면 돼서 너무 일찍 올 필요는 없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30분 전에 가서 화장실 이용하고 팝콘은 안 먹고 코끼리 트레킹 하는 곳에서
트레킹은 안 하고 남들이 타는 거 구경했어요 ㅎㅎ
쇼 자체는 약간 올드하지만 코끼리들이 너무 똑똑하고 이뻤어요.
부모님이나 어린아이들과 방문하면 호응이 좋을 것 같고 중학생, 초등학생 아이와 갔는데 너무 재밌어했어요.
-코끼리에게 밟혀볼~~~~ 기회를 줍니다. 아버지나 어머니께서는 망설이지 말고 꼭 아이와 함께 선착순 달려가세요. 아이들에게 정말 다신 해볼 수 없는 ㅋㅋ 코끼리에게 밟혀볼 기회를 줍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역시 마지막에 공연장으로 관람객에게 내려와서 코끼리들을 직접 쓰다듬고 만져보라고 합니다. 그 낯선 촉감을 잊을 수가 없어요 ㅎㅎㅎ. 단 코끼리가 콧물??? 을 뱉어요 ㅋㅋㅋ 조심하세요.
3.Tip
-바나나주기
매표소 가셔서 바나나 꼭 구매하시고요 결제하시면 쿠폰 주는데 안에 가서 교환하시면 돼요.
제가 여행 전에 알아보니 다른 분들은 두 번 나눠서 코끼리에게 줄 기회가 있다는 글이 많아서
코끼리에게 바나나 주는 시간에 바나나 한 개씩만 먼저 줬는데 ㅠㅠ
나중에 두 번째 기회가 없어 코끼리 만져보라는 시간에 직원에게 지금 주면 안 되겠냐 하니
안된다고 해서 버렸는데... 먹을까 하다가 찝찝해서 버렸어요.
저희처럼 알고 계신 분들이 제법 계셨는지 공연 끝나고 아이들이 먹는 모습도 많이 봤어요.
바나나 주는 시간엔 꼭 바나나를 다 줘버리세요
-관람 명당
사전에 알아본 바로는 정면에 앉으라고 했고 저희처럼 일찍 온 분들은 당연히 정면 정중앙 앞자리에 앉았는데 다트 던지고 그림 그리는데 코끼리 엉덩이만 자꾸 보였어요 ㅎㅎㅎ
차라리 좌측이나 우측에 앉는 게 잘 보이고 좋은 것 같아요.